아키에이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가운데, 침식당한 진영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키에이지의 침식당한 진영은 고래 노래만이 전쟁 상태일 경우 전 유저에게 고래 노래만 징조의 알림이 나타나며, 고래 노래만이 전쟁 상태가 되고 5분 후에 시작됩니다.
아키에이지의 침식당한 진영은 고래 노래만 지역에 각 세력별 방어기지(하리하라, 누이아, 무법자, 독립국가)에서 침식당한 잔영을 진행할 수 있는데, 침식당한 잔영이 시작되면 필드 몬스터는 모두 사라지게 됩니다.
단, 고래 노래만의 고래 무덤과 고래 해체장 지역 몬스터는 유지됩니다. 침식당한 잔영이 종료가 되면 필드 몬스터는 다시 등장하게 되며, 하리하라와 누이아, 독립국가, 무법자 각 진영에서 침식당한 잔영이 시작됩니다.
아키 침식당한 잔영 공략
침식당한 잔영이 시작되면, 저주의 잔영과 촉수의 잔영을 활용하여 적들을 공략하게 되는데, 중앙에 위치한 속박된 잔영 타워를 방어하지 못해 파괴되면 해당 세력의 침식당한 잔영은 종료됩니다.
침식당한 잔영이 시작되고 제한 시간 내 침식당해 분열된 자카르까지 처치하지 못하면 자동으로 침식당한 잔영은 종료되고 시간이 지나면 점점 더 강한 적들이 등장하고 침식당해 분열된 자카르가 최종 보스로 등장합니다.
저주의 잔영과 촉수의 잔영을 잘 이용해야 피투성이 악령 몬스터(광전사, 사제)와 침식당해 분열된 자카르를 보다 수월하게 공략할 수 있는데, 저주의 잔영은 폭발할 경우 범위 피해와 함께 피투성이 악령 광전사들에게 유효합니다.
촉수의 잔영은 피투성이 악령 사제들에게 유효하며, 상태 이상 효과가 일정 확률로 발동됩니다. 침식당해 분열된 자카르는 저주의 잔영, 촉수의 잔영 모두 유효하며, 저주의 잔영은 폭발 후 잠시 뒤 다시 활성화됩니다.
침식당한 잔영 퀘스트
고래 노래만의 방어기지를 침공해 오는 피투성이 악령 군단의 공격을 막아내는 '로개 노래만의 수호자' 퀘스트는 아래와 같이 3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피투성이 악령 군단을 막아라 1단계
- 피투성이 악령 군단을 막아라 2단계
- 피툿어이 악령 군단을 막아라 3단계
침식당한 잔영 퀘스트 보상으로는 명예 점수 900점과 통솔력 20점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갑주 조각 4개를 확률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