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한항공 공항 카운터에서 체크인 방법

by FΖΒΗs 2022. 10. 3.

대한항공 이용시 공항 카운터를 통해 체크인 하는 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항공 카운터에서 여권과 여행에 필요한 서류를 제시하게 되면, 탑승권 발급 및 수하물 위탁을 할 수 있는데, 아래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선은 항공기 출발 30분 전, 국제선은 항공기 출발 1시간 전에 탑승 수속이 마감되기 때문에 국내선은 출발 1시간 전, 국제선은 출발 2시간 전까지 공항에 도착해야 합니다.

대한항공 카운터 체크인

대한항공 카운터에서 체크인을 진행하게 될 경우 '여권 / 항공권 / 비자'가 필요한데,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구분 내용
여권 - 대부분의 국가는 여행하는 목적지 도착일 기준으로 여권 잔여 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일부 국가는 본인 서명이 없는 여권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 국내선의 경우 예약 성명과 공항에서 제시할 신분증/신분증명서 상 언어가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
항공권 - 일부 국가는 입국시 귀국편 또는 제3국행 전자항공권(e-티켓) 확인증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비자 - 여행지 국가에 입국하는 데 필요한 출입국 규정을 미리 확인하고 여행 목적 및 기간에 따른 비자 취득 필요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비상구 좌석은 정부 고시에 따라 승무원의 안내를 이행하고 비상시 다른 승객들의 탈출을 도울 수 있는 신체 건강한 만 15세 이상 승객에게 배정되며, 사전 좌석 배정은 불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