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이용시 유실물이 발생하면 대처 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항공 유실물 센터는 유실물을 보관하고 있는데, 유실물은 대한항공 탑승 수속 카운터와 직영 라운지, 그리고 기내에서 습득된 물품에 한하며,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 습득물의 경우 30일 동안 보관 후 폐기 처리되고 여권이나 신분증 등 개인 신상과 관련된 물품이나 현금, 귀금속 등 귀중품 및 노트북/테블릿 등 전자제품은 각 공항 경찰대로 인계됩니다.
대한항공 유실물 센터
대한항공의 유실물 센터는 대한항공에서 보관중인 유실물을 확인할 수 있는데, 위 링크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고 유실물 조회시 지역과 공항을 선택하시고 물품 유형, 날짜 선택 후 조회가 가능합니다.
공항 내 습득물 관련 주요 연락처
구분 | 연락처 |
T1 인천공항 유실물 관리소 | 032-741-3110/3114/8991/8992 |
T2 인천공항 유실물 관리소 | 032-741-8988/8989 |
인천공항 경찰대 | 032-745-5561~2 |
T1 인천공항 세관 | 032-722-4426/5125/5119 |
T2 인천공항 세관 | 032-723-5125/5119 |
김포공항 국내선/국제선 유실물 관리소 | 02-2660-4097 |
칼 리무진 유실물 관리소 | 02-2667-0386 |
핸드폰 찾기 콜센터 | 156604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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